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 2016년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다이어리는 구매하셨나요? 다이어리는 구매했는데, 달력은 매년 은행에서나 어디서나 항상 얻었었는데, 올해는 힘들어보입니다.





오늘은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것 중의 하나로 바로 2017년 무료 토정비결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사실, 무료운세나 무료 토정비결 이라고 검색하면 유료인 경우가 참 많았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그런데,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생활서비스 중 하나인 운세 서비스는 진짜로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어디서 어떻게 알아보면 되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단 신한생명 사이트를 먼저 찾으시구요. 접속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험 회사 사이트에 접속할 때는 보험금 청구나 보험내용을 알아보기 위해서 접속하는 일이 많은데요.




신한생명의 경우는 무료운세로도 유명하니, 아마 무료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 접속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아무튼, 신한생명 사이트 접속하셔서 생활서비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생활서비스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운세/사주 메뉴가 우리가 필요한 것이죠. 운세/사주 메뉴를 눌러보시면, 2016 신토정비결, 2016 부자되기 등의 메뉴가 있어요.




아직 2017년 무료운세2017 무료 토정비결에 대한 운세가 업데이트 되지 않았나봅니다. 아마 12월에 개시되지 싶습니다.





토정비결을 보실 때에는 생년월일, 성별도 넣지만, 태어난 시간도 넣게 되어 있는데요. 기왕이면 확실한게 좋으니, 태어난 시도 알아보시고 같이 넣어주시면 조금 더 정확한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재미로 보시는 것이죠. 이상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신한생명에 보험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이 가능하시니 걱정마시고 접속하시면 됩니다.




댓글